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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력 (STR) | 55 45 55 |
건강 (CON) | 65 50 60 |
크기 (SIZ) | 65 75 60 |
교육 (EDU) | 65 80 70 |
외모 (APP) | 50 40 50 |
민첩 (DEX) | 60 70 60 |
지능 (INT) | 60 80 80 |
정신력 (POW) | 60 75 35 |
행운 (LUK) | 30 40 55 |
두번째 스탯으로 하고 SIZ 12x5=60 (평균 이하), APP 15x5=75 (평균 이상)로 하겠습니다.
근력 (STR) | 30 45 50 |
건강 (CON) | 65 65 50 |
크기 (SIZ) | 65 55 60 |
교육 (EDU) | 80 65 70 |
외모 (APP) | 45 50 50 |
민첩 (DEX) | 25 55 80 |
지능 (INT) | 55 75 45 |
정신력 (POW) | 35 55 55 |
행운 (LUK) | 55 60 70 |
근력 (STR) | 65 55 60 |
건강 (CON) | 55 50 70 |
크기 (SIZ) | 70 80 80 |
교육 (EDU) | 65 65 70 |
외모 (APP) | 70 60 70 |
민첩 (DEX) | 60 60 40 |
지능 (INT) | 45 80 80 |
정신력 (POW) | 60 60 30 |
행운 (LUK) | 50 50 40 |
기준치: | 25/12/5 |
굴림: | 68, 43, 29 |
+2: | 실패 |
+1: | 실패 |
0: | 실패 |
-1: | 실패 |
-2: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럼 음악체크합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다쓴거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신은 평소처럼 거리를 거닐고 있었습니다.
기이한 시간을 함께했던 이들과 함께, 코벤트 광장으로 향했습니다.
골목길을 여럿 지나다 보면, 알록달록한 닐스 야드 거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사람들의 소음보다도 거리를 빼곡하게 채운 색깔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당신은 망설임 없이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시야를 가득 메우는 안개가 나타납니다.
흐려지는 시야가 다시 선명해짐과 동시에 당신은 깨달았습니다.
당신 일행을 제한 사람들이 모두 사라졌다는 것을요.
-:전원 이성 체크합니다. (0/1d2)

기준치: | 70/35/14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7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시드:
기준치: | 70/35/14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7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2
()
1
1
그때입니다.
당신 주머니 속 핸드폰이 진동과 함께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화면에는 소피아의 이름이 떠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수신 버튼을 누르자,
다급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내가 말하는 대로만 가면 돼요.]
[닐스 야드 세 블록 앞에서 만나요.]
[그때까지 전화 절대 끊지 마요.]



바닥엔 여전히 안개가 짙게 깔려 있습니다.
신발이 젖는 듯한 감각이 불쾌합니다.

-:전원 관찰력 롤 굴려주세요.

기준치: | 75/37/15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80/40/16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시드:
기준치: | 75/37/15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왕 또 다시 겪는 일인데, 그이와 합류하는 편이 좋겠죠.
길 건너편에 노란 건물이 보입니다.
그녀가 말하는 곳이 바로 저곳 같습니다.







[이 현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예요.]
[나도 최선을 다할 테니까, 부디 믿고 따라주길 바라요.]


[따라도 될 것 같은데요?]


건물에 들어서자 양 옆으로 늘어선 명품관이 눈에 띕니다.

여전히 사람이 한 명도 보이지 않습니다만, 왠지 묘한 느낌을 떨치기 어렵습니다.

내부는 향수 매장, 화장품 매장, 액세서리 매장. 총 세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향수 매장으로 들어서려는데, 매장 문이 잠겨 있습니다.
안쪽도 매우 어두워 보입니다.
























(하나를 건네며) 필요하실 거예요.







~ 화장품 매장 ~
화장품 매장에 들어서면 각종 립글로즈와 틴트, 섀도우 등 다채로운 화장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찰 가능합니다.


-:관찰력 롤 가능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당신은 이 화장품들이 전부 새 것임을 깨닫습니다.

심지어 테스트용으로 전시된 샘플 화장품도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셰나, 지능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85/42/17 |
굴림: | 3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당신은 어쩌면, 사람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그 누구도 살지 않는 장소에 도달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셰나, 이성 판정합니다. (1/1d4)

기준치: | 49/24/9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때, 카운터 방향에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연기는 차츰 사람의 형태를 갖춰갑니다.

-:지능과 오컬트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15/7/3 |
굴림: | 1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85/42/17 |
굴림: | 7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20/10/4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셰나는 저 연기가 인간이 아닌, 기이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저 연기가 이 가게의 직원을 모방하고 있는 것 같다는 사실도요.
시드는 저 연기가 안개가 만들어낸 인간의 잔상임을 깨닫습니다.
이 가게의 직원으로 인간을 향한 적대감은 없는 것 같지만 물건을 함부로 다룰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짐작하기 어렵습니다.


형상: (당신을 바라본다.)

연기는 당신에게 별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연기는 당신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연기가 당신을 향합니다.
얼굴의 형태마저 흐릿하지만 어쩐지 당신을 바라보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연기의 팔 부분이 흘러나가더니 액세서리 매장의 샹들리에를 가리키곤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 액세서리 매장 ~
시계, 목걸이, 귀걸이 등 반짝이는 귀금속이 진열된 매장입니다.
당신이 들어선 장소에는 시계 진열대가 위치해 있습니다.



-:관찰 판정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시계 하나가 눈에 들어옵니다.
동화풍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시계입니다.
테마는 [오즈의 마법사]네요.
어린 소녀 도로시가 강아지 토토를 길잡이 삼아 이상한 세계를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시계를 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행일까요.

문자가 도착합니다.

[악세사리 매장의 샹들리에를 살펴보세요.]

뭡니까?

(문자를 읽으며) 음, 샹들리에를 살펴보라네요.

(샹들리에를 올려다본다.)
그들은 샹들리에의 한 부분이 반짝인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샹들리에가 높은 곳에 위치한 탓에 손이 닿지 않을 듯합니다.


제가 지금 찼습니다.




시계는 진의 손목에 딱 맞습니다.
초침도, 분침도 여전히 멈춰 있는데 배경 삽화가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도로시가 길을 헤매고 있군요.
자세히 보니 필기체의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얻고자 하는 것만큼의 희생을 감수해야지, 도로시.]






샹들리에가 높은 터에 이 근처에 밟고 올라갈 만한 게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에 다다르자,
한 목걸이 장식장이 꽤 높다는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옆에는 의자도 함께 있어 밟고 올라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목걸이가 조금 손상될지도 모릅니다.

당신보단 키가..., 음, 크잖습, 풉, 니까? (햇살같은 미소.)
-:민첩 판정합니다.

기준치: | 85/42/17 |
굴림: | 8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미소..)
(미 소...)
목걸이를 훼손하지 않고 열쇠를 꺼냈습니다.


능력이 좋네요.








~ 향수 매장 ~








잠긴 문을 열고 향수 매장으로 들어갑니다.
은은하게 좋은 향기가 나는 안쪽으로 향하자 색색의 예쁜 유리병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장 앞에는 이런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향수 무료 나눔 중]


역시 부자들은 통이 크네요.





전부?


-:관찰력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내키진 않지만요.

루든은 소피아가 얘기한 향수를 발견합니다.

... 진도요.












향수를 모두 뿌리자, 뒷문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곳으로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물에 들어가기 전보다 날씨가 더 좋아 보입니다.
안개도 많이 걷힌 듯합니다.
은은한 꽃향기와 함께, 좁은 골목길로 들어섭니다.
색색의 벽돌 위로 녹색 담쟁이 넝쿨이 덮여 있습니다.

[여기서 빠져나가면 같이 가 보는 것도 괜찮겠어요.]


골목길을 벗어나자 커다란 원형 광장이 나타납니다.
이름 모를 꽃이 만개한 화분과 벤치가 중앙에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광장 정가운데에 자리한 커다란 시계는 11시 30분을 지나고 있습니다.

(라고... 시계를 보며 말함.)

[그 동안 적당히 시간을 보내야겠네요.]






그동안 헌책방과 골동품 가게에 들러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원, 둘러볼 가게를 선택해 주세요. 한 곳에 먼저 갔다가 다른 곳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 헌 책방 ~

녹색의 예스러운 문을 밀고 헌책방으로 들어섭니다.
내부엔 여전히 사람이 없습니다.
낡은 종이 냄새에 조금 미소가 지어집니다.
-:관찰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60/30/12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미소..)

기준치: | 80/40/16 |
굴림: | 7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유독 눈에 띄는 책이 있어 살펴보니 [오즈의 마법사] 초판본입니다.
책을 꺼내자 책 사이에 꽂혀있던 쪽지가 툭 떨어집니다.
필기체로 짧은 문장이 적혀 있습니다.
[신이 가진 권능으로 차원의 문을 여는 능력을 얻었다.]
[실험체를 찾아 그곳으로 보내자, 형제들이여.]
[저곳을 지나가는 아이는 다른 차원에…….]

말할 수 없이 기이한 내용에 당신은, ...
-:셰나, 이성 판정합니다. (1/1d4)

기준치: | 49/24/9 |
굴림: | 3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이성 1 감소합니다.
책 내부는 삽화 몇 개를 제외하면 모두 백지입니다.
폭풍에 휩쓸려 이상한 곳에 떨어진 도로시,
아무도 없는 마을을 전전하다 강아지 토토가 이끄는 장소로 들어갑니다.
이후 도로시는 두 갈래의 갈림길을 마주하고…,
그 뒤는 비어있습니다.



지금, 광창 근처의 책방에 있어요.
-:루든, 이성 판정합니다. (1/1d4)

기준치: | 75/37/15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이성... 감소 없습니다.

-:그에게 다른 차원 정도는 껌이죠.






-:가능합니다만 특별한 성과는 없을 것입니다.

기준치: | 30/15/6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
-:?




오컬트 전공의 루든 미시악은... 갑자기 번뜩이는 오컬트 두뇌로... 이 쪽지의 내용이 마냥 이상한 소리로 치부될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이 헌 책방에 있을 때, 남은 두 사람은 골동품점으로 향했습니다.
~ 골동품점 ~
골동품 가게 안에는 오래 돼 보이는 물건들이 잔뜩 쌓여 있습니다.
-:관찰 가능합니다.

기준치: | 75/37/15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운터 위에 특이하게 생긴 낡은 고물 라디오를 발견합니다.
위에 뭉툭한 전원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지금 바로?


~ 헌 책방 ~
라디오를 틀자 루든이 든 핸드폰이 지직거리더니 종료됩니다.


~ 다시 골동품점 ~

그냥 부술까요? (시드 봄.)

...?
그때, 라디오에서 잡음 섞인 음성이 흘러나옵니다.


[도로시, 도로시. 너의 강아지를 봐.]
[너를 위해 자신을 걸었어. 널 다시 집에 돌려보내려고.]
[도로시, 불쌍한 도로시. 하나를 얻기 위해서는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 법이란다.]
[집에 돌아갔을 때, 너는 너의 강아지를 잊게 될 거야. 잊어버리게 될 거라고.]
[추억과 집으로 가는 길을 맞바꾸는 거야.]
[불쌍한 강아지.]

[불쌍한 도로시.]

라디오 안쪽에서 웃음소리가 들리는가 하더니 소리가 끊깁니다.

-:이제 와서?

-:낡은 라디오입니다. 별다른 점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둘은 시선을 교환합니다.



그들은 가게에서 나와 일행을 마주합니다.
-:앗...
라디오는 완전히 망가진 것 같습니다.

기준치: | 51/25/10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하지만 진 리드포드는 완전히 말을 듣지 않습니다.
라디오는 아무런 소리도 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게에서 나와 일행을 마주합니다.



-:가능합니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어루만졌다.)

기준치: | 51/25/10 |
굴림: | 2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루든의 휴대폰은 진의 손길에 서서히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전원이 들어옵니다.








12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계를 보곤 각자 겪은 일을 이야기 해주기로 마음 먹습니다.


(셰나가 특별하지 않다면 특별하지 않은 것임.) (쪽지를 볼 필요성을 재고함.)
-:쪽지를 읽은 진, 시드. 이성 판정합니다. (1/1d4)
(안읽었네.)


(휴대폰 보다가 만다. ..)
-:쪽지를 읽고 지능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85/42/17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이성 1... 감소합니다.
당신은 이곳이 원래의 지구와 다른 차원의 세계이며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 나가면 소피아가 무엇인가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짐작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이 사실을 깨달은 전원, 이성 판정합니다. (1d3/1d5)

기준치: | 70/35/14 |
굴림: | 3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8/24/9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6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rolling 1d3
()
3
3
-:셰나, 진. 1d3 굴려주세요.

rolling 1d3
()
2
2

rolling 1d3
()
3
3
-:이성치 감소합니다.
기준치: | 67/33/13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 ... ...)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톡 톡 만진다.)
기준치: | 40/20/8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루든이 톡 톡 두드리자 휴대폰은 말끔하게 고쳐집니다.



기준치: | 67/33/13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5
()
3
3
-:루든의 말에, 시드 이성 3 감소합니다.


[내 걱정 하지 말고 무사히 돌아오기나 해요.]

그러시다면야. (옅게 웃는다.)



-:시계 속의 도로시가 손을 흔들어줍니다.

방금 전에는 발견하지 못했던 피자 가게가 보입니다.
안쪽 테이블은 모두 텅 비어 있고, 카운터에는 쪽지가 한 장 붙어 있습니다.
[피자 한 조각 무료 시식 가능합니다.]
원하는 맛의 피자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 맛의 피자는 모두 있을 것 같습니다.




-:피자에... 지능 판정 가능합니다.

기준치: | 80/40/16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진 리드포드의 날카로운 지성이 판단하기로, 눈앞에 놓인 것은 멀쩡한 피자입니다.










-:열두시엔 알람이 울리는 시계입니다.




(망설임없이 파인애플 피자를 먹는다.)

[당신들은 어떤 사람들에 의해서 이곳으로 보내졌어요. 구태여 말해봤자 불안하기만 할 것 같아 말하지 않으려 했는데. ... ... 나를 당신들과 이 세계를 연결하는 매개로 안내하고 있었죠.]
[나도 그런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참 우습게도 당신들이 돌아오게 되면 그 과정에서 기억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돌아오게 되더라도, 그건 알았으면 해서. ... ... 이야기는 끝이에요. 이제 돌아올 시간이에요.]
12시 정각을 알리는 종이 울렸습니다.
원형 광장 앞에 아까까지 없던 두 갈래의 길이 나타납니다.


어찌 할까요.





소피아가 원하는 해답이 이것뿐이라면.


-:행동 지문과 함께 굴려주세요.

기준치: | 10/5/2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40/20/8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설득 롤 가능합니까?)
-:시도 가능합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들은 왼쪽 길로 향합니다.
걸음을 옮길수록 점점 통화 상태가 안 좋아진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통화뿐만 아니라, 핸드폰 화면 자체가 지직거리고 흔들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가 곧 끊길 것 같습니다.


-:불가능합니다.

네, 제대로 가고 있어요.
-:[그대로, 쭉 ... ... 올 수... 있을 ....]






전화가 끊깁니다.
그 순간 왼쪽 길에서 수많은 연기 무리가 나타납니다.
연기 형상들은 당신이 있는 지도 모르고 그저 지나칩니다.
당신의 몸에서는 아직 꽃향기가 맴돕니다.
그러고 보니, 그녀가 즐겨 쓰던 향수가 이런 향이었던가요.
이곳에 존재하지 않는 이에게 어쩐지, 보호 받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당신의 눈앞에는 끝이 흐려져 가는 길이 보입니다.
그 너머로는 안개가 이제 완전히 걷히고, 알록달록하고 예쁜 거리만이 남았습니다. 담쟁이 넝쿨과 색색깔의 건물들…….
그대로 직진한다면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피아는……
그녀가 마지막으로 내려던 이야기가 떠오릅니다.
" 닐스 야드 세 블록 앞에서 만나요. "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잃어야 할 것을 떠올린 당신은, 끝내 선택합니다.
나아갈 것을, 머무를 것을.




나가면 어디에 갈까요, 멀쩡한 세계이니 만큼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생각을 잔뜩 떠올립니다. 그래야 웃으며 마주할 수 있을 테니까요.
... ...
비록, 기억하진 못하더라도 말이죠.
서서히 주변이 일그러집니다.
그녀의 목소리나 생김새 같은 것이 흐려집니다.
기이한 차원과 함께.
기억이 점차, ...
누구에 대한?
당신은 당신이 붙잡으려 애쓴 것이 무엇이었는지 기억해내지 못합니다.
당신은 문득 거리의 소음에 정신을 차립니다.
닐스 야드의 행인들이 당신의 주변을 스쳐 지나갑니다. 당신의 뒷골목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유명한 피자 가게가 보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의 어깨를 두드립니다.
밝은 금발에, 그만큼 밝은 웃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어째서인지 한 손에 꺼진 전화기를 들고, 뺨이 잔뜩 젖은 채로 당신을 향합니다.

" 전부터, 그러고 싶었거든요. "
" 내일, 이시간에 만날 수 있을까요? "
" ... 닐스 야드 세블록 앞에서요. "
당신은 눈앞의 그녀가 내뱉는 그 언어가 왜 그리 친근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 Ending1 세 블록 앞에서 만나 ~
-:전원 이성 판정합니다.

기준치: | 67/33/13 |
굴림: | 6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6/23/9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7/33/13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2/36/14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엔딩 보상으로, 이성 1d2 / 1d3+1 회복합니다.

rolling 1d3+1
()
+13
4
아싸.


rolling 1d3+1
()
+11
2

ㅠㅠㅠㅠㅠ
ㅋ


rolling 1d3+1
()
+11
2


ㅋ

소피아...
사랑해.

소피아야................................................


그게.아니엇다는개.너무슬.픈.
맞습니다
나머지 엔딩은


그 자리에 멈추기를 택합니다. 더 나아갈 자신이 없습니다.
당신은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이것을 선택했는지도 모르죠.
의식이 안개 중에 섞여 몽롱해집니다.
그 때입니다. 누군가의 목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지금껏 당신을 인도해준 이의 음성이.
[ 안 돼. 이건 아니에요, ... 그렇게는, ... ]
울먹이는 음성과 함께 의식이 완전히 끊깁니다.
당신은 바닥에 쓰러져 있습니다. 주위에는 행인들이 모여 당신에게 괜찮냐고 묻습니다. 구급차를 부르는 소리도 들립니다.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누군가를 찾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누구인지는 떠오르지 않습니다.
누구였더라. 분명 아까까지 당신과…….
무사히 집에 돌아갔으나 공허함은 지속됩니다.
핸드폰은 어째서인가 방전 상태입니다.
핸드폰을 힘겹게 고쳐 켜보니 문자가 남아 있습니다.
[미안해요. 당신을 데려오기 위해선 어쩔 수가 없었어.]
[기억으로는 조금 부족했던 모양이에요. 이게 마지막이겠죠?]
[부디 행복해요. 건강하고. 당신의 앞에 항상 빛나는 것이 자리하길.]
문자의 주인을 아무리 생각해도 알 수 없습니다. 떠오르지도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걸 잃어버린 기분입니다.
그러나 이유는 여전히 알 수가…….
-:~ Ending2 그래, 거리에서 만날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갔.시날과
갔.캐들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애들아
같이 피자집 가줘
너무.진지 빠는 겄 갔아서
걍 나왓어 ㅋ


ㅜ
소피아가.그럴 리 없잔어
ㄱㄴ
ㅆㄱㄴ
ㅋㅋ

먼데여?

웃기네
패시티 진짜
패시티. 얘들아
너희가.진짜 갓캐야.............
사랑헤
사랑!!!!
살아해.나.눈물나
눈물나
주체x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쫙
히히
회의하러 갑니당
감사합니다!
꼭 행복해야
아니면 내손에
?
죽이자!
루든 데려올게!
죽을것

난왜

ㅋ



진은 권총을 꺼냅니다.
루든은 마음만 받습니다.
사랑헤
또 다인 세션 잇슴면
불러주기~~~
고생햇어요
하트
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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