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캐커뮤

[타티야나 피보바로바] * PC 권장

           2017. 11. 30. 14:15







면할 수 있는 진실과 받아들일 수 있는 거짓 무엇을 선택하겠나?






 ─… Diane Kruger


 고혹한 매력을 자랑하는 여자의 살결은 단 하나의 생채기도 용납하지 않았다. 하루에 수십 명, 혹은 수백 명과 마주하며 환한 미소를 머금어야 하는 여자에게 있어 철저한 자기 관리란 그야말로 삶의 이유, 더 나아가 목숨이기도 했다. 입술 위로 부드럽게 덧댄 빨간 립스틱은 여자를 한 층 더 뇌쇄적으로 만들었다. 살쾡이 비스무리한 날카로운 눈매와 달리 커다란 눈동자 속에는 바다처럼 청아한 하늘빛을 품었고, 함초롬히 정리한 눈썹과 길고 짙은 속눈썹이 유독 돋보였다. 매우 사납고 도도한 여자의 인상은 불혹을 거치며 따뜻한 온기를 품게 되었으나, 부러 보다 위압적인 분위기를 강작하였다. 여자에겐 확연히 상대방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있었다.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아하고, 품위를 잃지 않는, 여유로운 미소의 소유자, 그래요, 내가 바로 당대의 피보바로바입니다!




Татья́на “Танюша” Бори́совна Пивоварова[각주:1], 1976-10-15.


NAME PIVOVAROVA, TATIANA BORISOVNA “TANYUSHA”     SNILS 163-658-022 97


DOCUMENT CITIZENSHIP RUSSIA, UNITED STATES         TITLE COMMODITY BROKER

PLACE OF BIRTH ULAN-UDE, USSR                  HEIGHT 5' 7"

RACE CAUCASIAN                          WEIGHT 134 LBS

GENDER FEMALE                         HAIR BLOND

DENTAL NONE                            EYES BLUE

LANGUAGES RUSSIAN, GERMAN, ENGLISH, ITALIAN, FRENCH, KASHMIRI, AND MORE









VILLAIN




Calamity. Onset. Victim. Enabler. Ravage. Target.


사실상 그녀는 완벽했어요. 비록 무척이나 심술궂고, 비밀스럽고, 냉소적인 여자이긴 하지만, 제 할 말만 하며 남을 얕보지는 않았죠. 인파 속에 섞인 타뉴샤는 그 어느 때보다 느긋하고, 활기가 넘치고, 쾌활하게 행동했어요. 그러나 하나둘씩 사람들이 떠나고, 비로소 혼자 남겨졌을 땐 쌀쌀맞기 이를 데가 없더군요. 그녀가 다정하다고 생각하세요? 다정함과 상냥함은 종이 한 장 차이라는 걸 명심해야 할 겁니다.

─… Xenophon Murray


감정도, 언어도, 모두 타냐의 것이고, 말마따나 그녀는 감정의 미사여구를 자연스럽게 꾸며냈어요. 그런 그녀에게 갈망이란 자기 파괴적으로 느껴졌을 지도 모르는 일이죠. 타냐는 거대한 열정의 자발적 분출이 신념과 연결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 Verdandi Pia Gronning



C L A S S F I E D





자네가 궁금해해야 할 사람은 내가 아니라 바로 자신일세.







 1남 2녀 중 차녀로, 러시아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슬하에서 태어났기에 이중 국적을 소유하고 있다.


 미국 경매 전문 기업 소더비즈Sotheby's 소속. 주로 본사에서 업무를 진행하며 언변과 재치가 뛰어나 대부분의 고객을 전담한다. 예약 목록까지 가득 들어찰 정도의 인기를 끌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독일의 유명 브랜드 MCM의 표지 모델로 활동한 전적이 있다.


 머리카락 한 톨도 현장에 남기지 않는 꼼꼼한 성정. 철저한 자기 관리만이 곧 살 길이라는 좌우명에 따라 용모의 꾸밈은 물론, 다방면에서 강박 증세를 보이곤 한다. 엇나간 부분이라곤 전혀 없는 새빨간 입술과 매니큐어가 그를 입증해 보였다.


 담배 애호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다. 20여개 이상의 국어 구사가 가능하며 각국의 뉴스에 관심이 많다. 올해 3월 방영 종료한 러시아 사극 드라마 예카테리나Екатерина에 한참 빠져 있다.


 아이폰 6S. 러시아산 담배 KAMA. 고야드 클러치. 빈티지 꽃 무늬의 손수건. 웨블리 Mk VI, 탄창 6발.




YOU WILL KNOW WHERE TO FIND ME!



《 아스트라제네카, 기업 기밀 및 고객 정보 대량 유출… 범인의 소재는 불분명해… 》

《 실리 제도 독가스 대학살… 단 하나의 단서, “SOPHIE”? 》
















─… Lucius Rodriguez



 Уважаемые Господин Родригес,


… U.S. House of Representatives, Washington, DC 20515. …

Убейте эту депутат госдумы.


Morgan Parker

Jadyn Larkin

Felicity Cannon

Kent Mitchell

Zachery Howell


27-Апр-12Г, Пауки-птицееды. 



 Уважаемые Господин Родригес,


… 2029 Century Park East, Suite 2950, Los Angeles, CA 90067. …

Может быть, как-нибудь поедим вместе?


02-Ноя-14Г, Пауки-птицееды. 






  1. 타티야나 “타뉴샤” 보리소브나 피보바로바. [본문으로]
  2. 실제 미국 몬태나 전 주지사 마크 래시콧의 이름을 차용한 것으로, 실존 인물과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본문으로]
  3. VX-TARANTULA PROJECT. [본문으로]
댓글
Total
Today
Yesterday